오사카 밤도깨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봄여름가을겨울 조회 0회 작성일 2020-09-30 15:27:34 댓글 0

본문

오사카에서 12시간 밤도깨비여행!✈️스탑오버 항공권 89만원으로 4개국 여행하기 VLOG

무지개대원들! 오래 기다렸어요~!!
얼마전 스카이스캐너에서 저렴한 항공권을 89만원에 사서 4개국 여행을 예고했었는데요!!
우리의 #무지개탈출 본격 시작입니다!! 첫 #경유지 는 #오사카 입니다!!
우리에게는 세 가지 미션이 있었습니다!!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 고고!!


- 본 영상은 협찬이나 유료 광고를 전혀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


아직 무지개 탈출을 모르는 사람 오프닝 영상 보러가기
https://www.youtube.com/watch?v=FFKW02mSxWY

알록달록과 무지개 대원 오픈카톡방 가기
: http://bitly.kr/9h7T

비밀번호 : 7777

#알록달록스튜디오 정보 보러 가기
: https://spacecloud.kr/space/14857
하루 전이나 당일 예약은 네이버 톡톡이나 카카오톡 혹은 인스타 DM으로만 가능합니다!

일상을 알록달록하게 만들어주는 영상으로 매주 화요일 목요일 저녁 8시에 만나요~!!☀️

+ 리지 사생활 보러가기 : http://bitly.kr/swaq

+ 트위터 놀러가기 : https://twitter.com/allogdallog_kr

+ 인스타그램 놀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allogdallog_kr

Music

Bella\u0026Lucas벨라앤루카스
스파클 Sparkle-너의 이름은 君の名は OST 4hands piano cover
https://www.youtube.com/watch?v=Gbb3fu631pc
Koi(恋) - Gen Hoshino (星野源) 코이 4hands piano
https://www.youtube.com/watch?v=p6-DfaJnTDE
Twice(트와이스) - Yes or Yes | 4hands piano
https://www.youtube.com/watch?v=fH5Jbldsnx4

Gold Rush
Kevin MacLeod의 Gold Rush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217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알록달록allogdallog : 오늘 영상 순삭 보장합니다
오짱TV : 일부로 오사카 경유하는 일정을 짜봐야겠어요~ㅎ
최수진 : 우와... 진짜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봤어요 세상꿀잼이요ㅠㅠㅠㅠ 아직 글리코상에서 사진 안찍어봤는데 꿀팁얻고가네요 헿ㅎ 근데 이렇게 고퀄로 올려주시면..넘나리 행복해요 다음편도 넘 기대되요!! 편집때문에 힘드시겠어용.. 남은 영상도 예쁘게 올려주쎄요❤ 즐거운 설 보내시구욤~~히힣
비니비니 : 오랜만이에요!! 언니들 살 많이 빠진 것 같아요
영상에 정성이 느껴지네요 확 집중되여
미니VLOG : 다시 보고 이제야 댓글을 달아용!
진짜 ㅠㅠ 12시간 ㅠㅠ 그것도 저녁에 도착하면 은근 빡세죠 ㅠㅠ
그래두 너무 좋죠 ㅠㅠ근데 진짜 퀄리티 장난아닌데요...?
리지님 살아계시죠?ㅋㅋㅋ
핑구 : 엥 분명 아침에 영상봤을 때는 새벽에 최초공개했다고 떴는데 다시 올리셨군요! 어제는 잔다고 최초공개를 놓쳐버렸어요 앗 그리고 점점 영상퀄리티가 올라가는 너무 좋아요❣
김보혜 : ❤️이분들..내시간을 훔쳐가따!!!❤️
김예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가슴 오코노미야끼ㅋㅋㅋㅋㅋㅋ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솜솜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덩그러니 있는거 왜케웃기지 진짜 짧고 굵게 노시고오셨네
달차 · thé de lune : 우왕 편집 너무 깔끔해요 제수타일 공들이신게 느껴지는 ㅠㅠㅠ 다음영상도 기대하고이쓰께요!!

오사카 밤도깨비 여행

1박 2일 같은 2박 3일을 보낸 오사카 밤도깨비 여행 생생후기

[4K]일본 시부야에 밤만되면 하나둘 모이는 이곳..

이런곳이 있다고 비난할게 아니라 하나의 문화로서 정착돼어있는 일본이 부러울 따름 입니다

성문화도 즐기는것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궁금하신분은 구글 검색해보세요

「眠れる森の美女」 : 이건 가게이름
「渋谷ハプニングバー」:이미지로 검색하면 어떤곳인지 나옴


◆일본에선 합법인 업소에 갔다 왔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f-VE2yeC30


#카미죠우
#일본해프닝빠


트위터:@youtuberkamijou
dubu : 옳고 그름을 떠나 저런 개방성이 부럽다. 페미들은 무슨 한국을 사상 최악의 전세계 최악의 여혐국가로 한국을 모사하고 있지만 범죄율 이런거 따지기도전에 애초에 걔네들이 여혐으로 세우는 기준에 따르면 구미도 미국도 일본도 전부 여혐국가일 뿐임 ㅋㅋ 몰카 같은것도 분명한 범죄지만 그냥 비판하는걸 넘어 몰카를 무슨 한국만의 특수한 범죄로 명사화 시키려 하던데 애초에 타국도 그런 범죄가 있다는건 차치하고 아예 관련 법도 없어서 우리 기준엔 길거리에서 그냥 사진찍는건 범죄지만 구미건 미국이건 일본이건 거긴 애초에 범죄도 아니다. 그런게 범법이 아니더라도 남의 사진을 함부로 찍는건 옳지 못하다는건 분명하지만 이렇게 그들 기준으론 여혐이 될수도 있는 개방성을 옆에두고 한국을 최악의 여혐 국가 따위로 묘사하는게 갓잖다는 느낌은 분명히 든다.
하 한국도 페미가 들어와도 좀 더 개방적인 상태에서 들어왔는데 2000년대 초중반에 일본급으로 개방되다 갑자기 역풍을 맞아 사상 최악의 종교적 성 억압국가가 됨. 이제는 잔재한 성적 보수성이 페미니즘과 뒤섞이기 시작해 더 가망이 없어졌다
이지훈89 : 내용듣다가 2:45초부터 한국말 들려서 맞나 싶어서 그거 듣는데 집중했다
임잭슨 : 정말 부럽지 않은 선진국이네요.ㅋㅋ
양정글 : 한국도 많다...더 지저분하다.호박씨 다까고
Eunsuk Chung : 성욕도 하나의 욕구는 맞지만 저러한 개방성과 문화성을 우러러 볼 필요는 없어요
adfd daf : 뭐라고 검색하고 뭐라고 찾아갑니까~
카부키초도 아니고 업종자체가 ?
코라나 사라지면 1번으로 갈 해외 명승지네~
핵심 제일 중요한게 빠져있는데요^^
Apollon Lv : 선진국은 동의 못 하는데 성진국은 동의함 ㅇㅇ
상기증1 : 여자입장에서 한국은 클럽이나 술헌 나이트에서 들이대오는 남자들 까다가 고르면 되는 섹스시스템?인데 ㅋㅋㅋ(물론 남자가 좋아한다는 표시도하고 뭔가 짜고치는고스톱도 찍어야함)
트와이스 삼촌팬 : 저런거 한국사람들은 우습게 생각하지만 저런 표현의자유 시민의 행동에 규제가 적은것이 선진국이고 자유시민인것이다.
예전에 다른 동영상에서 일본에는 av합법이고 편의점에 야한잡지있고 성매매가 합법이고 하는 애기가 있는데 성에 관한걸 빼고서도 일본인이 더 자유를 누리고 있을것이다.
이것에 대한 이유는 매우 간단하다.
정치인이 그것에 대해 태클걸지 않기 때문이다.
정치인이 문제 삼지 않는 이유는 시민이 누려야할 자유라는 인식이 심어져 있거나 법안을 발의해도 통과될리가 없다는 사회적 보편적 인식탓이다.
한국은 정치인들이 서로 경쟁적으로 도덕적 올바름을 앞세워 국민의 자유를 규제하는 법안을 하나씩 추가해온다.
이유는 간단하다. 정치인이 국민의 주목을 받기 위해서는 국민들의 보편적 정서 도덕적 올바름
평등..공정 과같은 듣기좋은 주목받을 만한 문제를 끄집어내와서 이걸 공론화하고 이걸 자신이 해결했다는 인상을 심어주고 인기를 얻는것이다. 국민들은 잘했다고 하지만 결국 국민 스스로 누릴수있는 자유에 스스로 제약을 거는것이다.
예를 들어 일본과 마찬가지로 편의점에서 에로잡지를 팔고 있다고 치자.
머지않아 한국의 국회에 틀림없이 이 문제가 올라오고 한 정치인이 우리아이들이 보는곳에...이런 음란한 잡지가 어쩌고...청소년들이 어쩌고...하는 말들이 나오면서 이것을 금지하는 법안을 발표하고 뉴스에서는 이것을 문제삼는 뉴스가 줄줄이 방송될것이다. 그리고 해당업체는 사장되는것이지. 여기서 성인이 성인물을 볼 자유는 그냥 무시된다. 도덕적 올바름 앞에 자유는 항상 뒷전이 되는것이다.
이것도 간단해 한국인이 도덕적 올바름에 지나치게 집착하고 있는것이 이유고 한국인이 자유를 스스로 규제하는 이유다.
유교를 버리지 않으면 안된다.
시대에 뒤떨어진 유교를 버리지 않으면 진정 평등한 자유국가가 될수없다.
공자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
romance Bad : 하 시바?ㅋㅋㅋ

... 

#오사카 밤도깨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kuido.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